자연 채광용 천창 지붕 시스템

천창 지붕 시스템

채광용 천창 지붕 시스템 – 건축물을 디자인 할 때 특징이 서로 다른 자재들의 올바른 선택을 위해 고려되어야 할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재의 디자인, 색상, 가격과 선택한 자재가 건축물의 전체적인 모습과 잘 맞을 것인지 그리고 아주 작은 부분이라 할지라도 꼼꼼히 생각해 두어야 합니다.
따라서 건축 전문가들이 고가를 요구하는 것은 이러한 다양한 조건들을 어떻게 맞추어 건축물의 모든 측면을 만족 시킬만한 건축물로 탄생할 것인가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건축자재들이 가진 특징을 생각할 때 천창 지붕 시스템 자재를 고려한다면 목표로 하는 건축물에 적합한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는 특징들이 있습니다.

1. 공간이 넓어 보이게 하기 위하여
디자인 하고 있는 건축물의 공간이 좁다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특징이 있는 스카이라이트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스카이라이트는 햇빛과 달빛이 방을 채울 수 있도록 하여 천정을 더 넓고 밝게 하여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주고, 공간이 무언가로 꽉 채워져 있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합니다.

2. 자연채광 난방
햇빛이 스카이라이트를 통해 들어올 때 자연적으로 태양이 가진 따뜻함으로 자연 난방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파볼트와 같은 고급 스카이라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건축물의 공간에 놀라운 단열효과와 UV 차단효과를 얻고, 살기 좋은 최고의 조건을 갖추게 합니다.

믿을 만한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의 잠재적인 문제점
건축자재를 선택할 때 비용을 절약 하기 보다는 품질을 우선으로 해야 합니다. 특히 저렴한 스카이라이트는 오랜 시간 사용시 틈이 생기거나 하여 물이 샐 수 있으며, 해당 건축 공간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건축 시장에서 단파볼트는 최고의 스카이라이트 중 하나 입니다. 어떤 조건이 필요하던지 단파볼트는 그 조건들을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 단파볼트는 길이에 제한이 없으므로 다양한 지붕형태에 따라 적용이 가능 합니다.
설치측면에서 보면 단파볼트 시스템은 놀라운 유연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파볼트 만으로 설치하거나 또는 금속구조물 위에 설치하는 것 모두 가능합니다.

단파볼트의 구조는 빛을 산란시켜 오랜 시간 동안 자재의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적으로 단열과 UV차단을 기능을 강화 시킵니다.
끝으로 단파볼트를 사용함으로써 건축물은 우박과 같은 충격 또는 파손에 잘 견디기 때문에 이러한 악 조건의 기후변화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단팔의 천창 지붕 시스템을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