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단팔의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인가?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건축재가 나온지는 얼마 되지 않지만, 급속도로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추세이고 이 때문에 시중에는 폴리카보네이트로된 건축재가 많이 나와있어 폴리카보네이트 자재에 대하여 자세히 알지 못하면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 지 알기 어렵습니다.

만일 폴리카보네이트를 건물의 벽 또는 지붕재로 사용해야 할 경우 제품 선택에 앞서 기능적인 특징이나 가지고 있는 예산 등을 먼저 고려한 후 어떤 형태의 건축물 구조인지 그리고 무엇이 필요한지를 고려합니다. 그런 후 인터넷이나 건축 자재상등을 통하여 충분한 사전 조사를 하거나 아니면 주변의 지인들로부터 추천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생산자에 따라 서로 다른 첨가물을 넣기 때문에 그 특성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 중에서도 국제 품질 규격 또는 보증서를 가지고 있거나 품질 테스트를 시행했던 올바른 생산자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왜냐면 설치 직후의 그럴듯한 외관이 얼마되지 않아 빛이 바래거나 쉽게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의 종류
폴리카보네이트는 조밀한 셀로 나누어져 있는 것과 (복층 폴리카보네이트)와 칸이 없이 납작하고 유리와 같이 투명한 시트패널의 두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이 두 가지 형태의 패널들은 모두 기능적으로 우수하기 때문에 어떤 시각적인 외형을 원하는 지에 따라 선택이 달라집니다. 건축자재가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처럼 가볍고 설치가 용이 하다면 건축가나 건물주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폴리카보네이트는 강화되어 그 강도가 유리의 200배 이며 유리처럼 쉽게 파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무게는 유리의 절반 정도 이기 때문에 건축가들에게 인기 있는 자재 입니다. 왜냐면 설치는 막힘없이 진행되고 그에 따른 시공시간과 그 비용이 절약되기 때문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패널들은 구부릴 수 있어 유리에 비해 적용범위가 넓어 이미 농기계, 바람막이, 보안스크린, 그리고 각종 기계파츠들에 널리 이용되므로서 그 활용성이 입증되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에너지 효율이 높다
현대사회는 건축물들이 친환경적인 자재로 만들어 지지 않았다면 잠재적으로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에 대하여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건축주들은 친환경적인 것도 중요하지만 건축물 자체가 제 기능을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자재가 가진 높은 에너지 효율의 장점은 건축가와 건물주 모두가 환영하는 부분입니다. 에너지 효율의 좋은 예로 VRS 패널들 단열과 같은 가진 특수기능으로 최대의 효과를 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을 기후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어느 지역에 위치 하든지, 눈, 비, 바람 그리고 우박과 같은 기후 요인들은 언제나 지속적으로 건축물에 여향을 미칩니다. 다행이도 기술과 효율성은 변화하여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기술혁신을 통하여 어떻게 건축물이 디자인되고 지어지는지를 재 정의하게 되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단지 에너지 효율뿐 아니라 가볍기 때문에 쉽게 설치 가능합니다. 건축가들이나 건물주들은 이러한 장점 때문에 보다 폭넓게 이용이 가능하며 시공시간이 단축되어 이에 따른 비용도 당연히 적어 집니다. 단팔의 VRS 시스템은 폴리카보네이트 패널로 만들기 때문에 습기를 침투 시키지 않으면서 공기층을 이용하여 자연 통풍효과를 줍니다. 그런데 만약 이러한 방습기능이 없다면 문제점들은 그 즉시에 발견되지 않고 서서히 나타납니다. 따라서 이러한 습기 방기 기능은 건축물의 유지 기간에 있어서 중요한 고려사항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일광 파트너 입니다
단팔은 자연광을 잘 활용하는 건축자재로서 알려졌습니다. 폴리카보네이는 일광을 서비스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특히 건축가들은 이러한 기능을 좋아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의 우수하고 폭넓은 적용성을 인지하고 있는 건축가들은 자신들의 창의력이 이 자재를 어떻게 활용할지는 잘 알고 있습니다.

단팔의 제품은 최상의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이 되기 위하여 정확한 온도에 맞추어 녹여서 만들어 지므로 단팔은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의 선두주자로써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단파론의 벽체와 지붕으로 만들어진 숭의 아레나파크 스타디움, 안중근 기념관 그리고  한빛 미디어 갤러리와 같이 화려하고 예술적인 건축물들 예로, 건물주 또는 건축업체들은 단파론을 이용하여 이와 같은 아름다운 예술품을 창조해 낼 수 있으며 이러한 건축미는 중저가의 폴리카보네이트 패널로는 도저히 표현하기 어렵고 장시간 유지하기 어려운 아름다움입니다.

단팔은 50년간 건축분야의 리더로서 혁신과 전문성이라는 명성으로 단파론 공급해왔습니다. 단팔은 5개 대륙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수년간의 경험은 국제적인 입지를 굳혔습니다. 건축시장은 보다 강한, 보다 가벼운 그리고 보다 에너지 효율이 좋은 건축자재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으며, 단팔앞장서서 이러한 기대치가 되도록 시장을 바꾸어 왔습니다. 건축자재 생산 분야의 리더인 단팔의 명성은 고객의 기대에 맞는 단팔의 최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생산하는 것에 전념하므로써 보다 굳건해지고 있습니다.

 

단파론 파사드 이용한 광양 포스코 어울림 체육관  단파론 파사드 이용한 새로남 기숙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