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파론과 단열의 중요성

단열은 건물의 벽체로 사용할 경우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 입니다. 에너지 비용을 줄이고 우리의 환경을 위하여 탄소발자국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단파론과 같은 효율적인 자재를 선택해 보세요. 시장에는 성능 좋은 단열 효과로 광고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각각의 장 단점들이 있어, 프로젝트가 어떤 특성의 제품을 요구하는지를 잘 이해 하고 있어야 올바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제품을 선택을 결정한는 주요 요소들은 R-Value,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가격, 발화성, 차음성 등입니다. 주로 이러한 자재들은 낮은 열 전도의 특징을 가진 소재로 나오며 약 0.1 W/mK 보다 낮습니다. 이것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건물 사용자들의 편안함 정도를 상승 시키는 것만이 목적입니다.

단열에 집중하는 현상은 점점 높아 집니다. 단열은 주로 온도의 변화가 심한 지역에서 사용되어왔지만 시간이 갈 수록 보다 사용지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발전된 국가 일 수록 단열은 에너지 효율과 건축물 사용자의 건강을 위하여 요구되는 것들 중 하나이며 보다 발전을 위한 요구사항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이런 종류의 자재들이 시장에서 꾸준이 요구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단열에 의한 편안함을 고려한 올바른 전략으로 보면 물론 기후가 너무 뜨겁거나 열대지역 처럼 외부 공기 차단보다는 자연 통풍이 보다 중요한 지역에서는 그 시장이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팔의 제품군에 공기의 움직임에 의해 자연 통풍이 되는 공기 층을 포함한 파사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이유이며, 이로써 태양으로 부터의 과도한 열획득을 방지합니다. 지붕 단열은 열대 지역은 물론 모든 지역에서 중요합니다.
실제로 나은 단열은 건물 사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편안함을 주고, 근문지 도는 작업장에서의 이러한 편안함은 생산성의 향샹을 가져오며, 보다 생활하기 좋은 환경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열은 건물을 감싸고 있는 표면을 통하여 원치 않는 열획득 또는 손실을 제한하며, 자연스럽게 건물의 냉방 또는 난방을 위한 에너지의 필요를 줄여주면서, 온실 가스 배출을 낮추는 역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