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카보네이트 시트는 건물을 디자인 하는 건축가 들과 그 건물을 사용하는 사용자들 모두에게 많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더 이상 온실만으로 사용이 제한 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와 건축가들 모두가 그 기능과 심미성의 장점들을 인지합니다. 지금과 같이 기후변화에 신경 쓰는 세상에 에너지 효율은 폴리카보네이트의 단열 효과는 환경을 우선으로 하는 요즘 더욱더 적합한 건축자재로 만들어 줍니다.
폴리카보네이트의 단열이 얼마나 에너지 효율을 도와주는가?
단열은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위한 치명적인 요소 이며 이것이 건축가들이 지붕과 클래딩이 디자인의 일부로 들어가있을 때 폴리카보네이트로 돌아서게 하는 이유입니다. 건물의 난방과 냉방의 성능이 최고로 돌아가고 있을 때, 에너지는 낭비 되지 않습니다. 멀티셀로 된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건물의 주변에 추가적인 공기로 된 주머니를 더한 것과 같은 효과로 단열 성능을 향상 시켜줍니다. 실내에 일하고 생활하는 공간들은 외부가 차가울 때 따뜻하고, 외부가 더울 때 실내는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이것은 폴리카보네이트가 보다 지속가능한 삶에 기여 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예 입니다.
에너지 사용을 향상 시키는 것은 우리의 환경에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유익합니다. 냉난방 시스템은 폴리카보네이트의 단열 효과의 도움으로 에너지 사용시 실제 사용한 것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폴리카보네이트 구조에서 또 하나의 차단 효과는 바로 소음 차단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평판은 방음벽으로 철도나, 공사장 그리고 교통이 많은 도로 등에 사용되며 사무실이나 의류상점에 파티션으로도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와 일광 건축물
폴리카보네이트는 유리와 같이 투명합하여 유리처럼 일광을 투과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리보다는 튼튼 합니다. 특유의 내구성으로 건축자재로 분명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광 건축은 건물의 난방과 냉방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자연의 빛을 이용합니다; 따듯한 외부의 태양빛을 실내로 들어 올 수 있게 하여, 난방장치를 키는 횟수를 줄여 줄 수 있습니다. 단팔은 일광을 활용하여 내부의 난방과 냉방의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해 왔습니다. 이것은 에너지 사용을 줄여 줌으로서 우리의 환경에 도움을 줍니다. 폴리카보네이트 단열층은 일광과 함께 폴리카보네이트가 에너지 효율을 실현하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을 면에서 또 한가지를 들지면 폴리카보네이트는 열가소성 소재로 열처리와 냉간 처리 그리고 재열처리가 가능하고 그렇다고 그 고유의 품질을 잃지 않기 때문에 완전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날씨변화에 견딥니다.
날씨는 건물의 취약성으로 보면 우리가 손을 댈 수 있는 한도를 넘어섭니다. 하지만 그것을 폴리카보네이트가 인기 있는 건축자재로 등장하기 이전의 이야기 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우박에 대해 매우 강력한 저항성을 보여주고 건물에 손상을 줄 수 있는 강풍을 동반한 폭풍이 몰아쳤을 때 보다 많은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이러한 날씨 요인으로 인한 손상이 적게 발생하고 그로 인한 보수가 필요 없기 때문에 그에 대한 비용이 줄일 수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에너지 효율면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건축 자재로는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냉/난방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인공 조명을 적게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다면 누가 마다할까요?
폴리카보네이트는 건축가와 시공자들이 선호하는 자재입니다. 그 이유는 시공이 쉽고 가벼워서 운반이 용이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경제적이며 작업하는 사람들에게도 같은 이유로 다루기 쉬워 작업의 난이도나 시간 면에서 유리합니다.
실용적인 면을 고려하고, 심미성을 가지고 있는 것에 더해, 폴리카보네이트로 된 외벽, 클래딩 그리고 지붕은 자연채광을 활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수면을 향상 시키는 등의 효과를 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기능적인 면은 누구도 그 가격을 붙일 수 없지만 우리의 삶을 얼마나 향상 시킬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에너지 효율을 갖춘 외벽, 클래딩 또는 지붕 자재를 고려하신다면 지금 단팔코리아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