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스크린 클래딩은 날씨 피해로부터 건물을 보호합니다

클래딩

레인스크린 클래딩 시스템으로 날씨의 요인들에 의한 손상으로 부터 건물을 보호 하세요
다음에 저녁 뉴스에서 일기 예보를 들을 때, 잠시 시간을 내어 밖으로 나가 집이나 사무실을 살펴보세요. 비가 온다는 소식이나 눈이 온다는 예보를 들을 때, 우리는 날씨에 맞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하지만 건물의 옷장은 우리의 옷장과 많이 다릅니다. 레인스크린 클래딩은 건물 내부에 들어갈 경우 내부를 손상시킬 수 있는 외부 습기로부터 구조물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건물 버전의 우산입니다. 비는 건물 외부 손상의 가장 큰 원인이므로 레인스크린 클래딩을 설치해야 합니다.

레인스크린 클래딩의 보호

레인스크린 클래딩은 통풍 공간, 외부 패널 및 내부 시트로 구성됩니다. 클래딩과 건물 외부 사이에는 비나 눈으로 인한 습기가 벽으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간격이 있습니다. 이중 노치 패널은 비가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방수 상태로 유지합니다. 마찬가지로 돌출부와 스크린은 빗물이 전혀 유입되는 것을 막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단팔의 통풍 레인스크린 시스템의 효율성은 기존 클래딩보다 3배 더 가벼운 커넥터 결합형 마이크로셀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을 기반으로 합니다.

레인스크린 클래딩 시스템으로 비용 절감

클래딩은 여러 면에서 비용을 절약해 줍니다. 환기 시스템은 건물의 단열 효율성을 높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합니다. 습기가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결국 곰팡이, 부식, 높은 수준의 투과성 및 훨씬 덜 효과적인 단열재 약화와 같은 구조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견될 때쯤에는 손상이 너무 뚜렷해서 수리 및 교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레인스크린 클래딩은 설치가 매우 쉽기 때문에 프로세스에 소요되는 시간이 적고, 이는 설치 프로세스에 소요되는 비용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프로세스가 매우 효율적이기 때문에 건물 내부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업무 중단이 최소화됩니다. 지갑에 미소를 가져다 줄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건물이 향후 철거될 예정인 경우 클래딩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지속가능할 수는 없습니다!

레인스크린 클래딩은 건물의 외관을 향상시킵니다

레인스크린 클래딩은 습기가 건물 내부로 누출될 때 발생하는 문제의 발생을 방지함으로써 구조물의 외관을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레인스크린 클래딩은 건물 전체를 24시간 연중무휴로 관리하는 스파 트리트먼트와 같아서 건물을 새 것처럼 보이고 잘 유지 관리됩니다. 단팔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색상, 질감 및 마감재는 건물이 고유한 외관을 갖도록 보장하며 이는 해당 지역에서 귀하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이 외에 건물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레인 스크린 클래딩의 보호 덕분에 요소와 시간의 테스트를 견딜 수 있는 건물입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클래딩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지금 단팔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