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투명 단팔 지붕 시스템

단팔 지붕 시스템

 

반투명 단팔 지붕 시스템은 건식 글레이즈 시스템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엔지니어링 제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디자인 유연성은 강도와 반투명성을 제공하는 최신의 마이크로셀 기술을 이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단팔 지붕 시스템은 강한 충격 저항성과 우수한 단열 성능이라는 특징 덕분에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각각의 환경과 프로젝트에 적합한 4 가지 종류의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시스템 별로 다르지만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모두 동일 합니다.
단팔의 지붕 시스템을 프로젝트에 적용 할 경우 다수의 장점이 있습니다. 매우 유연하고 투명한 소재를 이용하기 때문에 유리보다 훨씬 가볍지만 다양한 디자인으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지붕 시스템의 주요 장점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00% 누수 방지: 단팔의 지붕 시스템은 지붕을 통하여 물기가 스며들지 않도록 모든 필요한 시험을 통과 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기후 상황에 이상적인 우수한 수밀성과 기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량: 패널들은 매우 가볍기 때문에 설치가 쉬워 설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적게 걸립니다.

다양한 색상: 단팔 지붕 시스템은 다양한 색상의 조합이 가능하므로 디자인 목적에 맞춰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단열성능: 각각의 패널은 필요로 하는 단열성능을 위한 특수 셀 구조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열은 내부에 보존되어 지붕 시스템의 에너지 효율이 향상 됩니다.

따라올수 없는UV차단 성능: 단팔 지붕 패널의 혁명적인 기술 덕분에 보다 적은 UV광선이 지붕 시스템을 통과 합니다. 결과적으로 우수한 UV 차단 효과는 시스템의 생명을 연장 시킵니다.

높은 충격 저항성과 강도: 지붕 패널은 강도를 고려해서 디자인 되며, 높은 충격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각 패널의 셀 구조, 그리고 독특한 이중 잠금 형의 커넥터는 지붕시스템의 강도를 높여주고, 기후변화에 의한 손상을 방지 합니다.

현장에서 패널 밴딩: 타 지붕 시스템과는 달리, 단팔의 패널들은 열처리 없이 현장에서 밴딩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각 건축물의 디자인에 맞추어 각각의 패널들을 조절할 수 있게 합니다.

반투명 단팔 지붕 시스템은 건축물의 예술작품입니다

건축물의 모든 기후 조건에 적용 가능한 경량의 지붕 재로, 일반 유리 지붕에 비해 오래 유지가 가능하며, 뛰어난 단열 및 UV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팔은 빛을 강력한 도구로 바꿀 수 있는 경이로운 건축 시스템을 창조해 낼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단팔의 시스템은 건축가 들에게 자연 채광의 힘을 이용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단팔은 30년간 운영되어 왔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지사 및 에이전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혁신은 단팔의 모든 시스템이 한계를 넘어서 만들어지게 하는 열쇠이며, 국제적인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기회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지금 반투명 단팔 지붕 시스템을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