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은 야외에서 더욱 돋보입니다

반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은 야외에서 더욱 돋보입니다.
반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은 실외에서의 겪을 수 있는 과도한 태양빛에 의한 눈부심과 더위 그리고 자외선 등의 불편함 없이 보다 많은 일광과 햇빛을 실내에서 즐기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건축 솔루션입니다. 반투명 지붕의 속성 덕분에 일광은 우리가 사는 공간과 일하는 공간의 일부가 됩니다.
반투명 지붕 패널은 가시성과 자연의 온화함으로 우리의 실내공간을 유쾌한 공간으로 만들어주면서 외부로부터 보호의 기능을 합니다. 우리는 야외의 특징적인 것들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 우박 그리고 바람들이 실내에도 지속되길 원하지는 않습니다.

반투명 지붕 패널의 매력과 강도
폴리카보네이트는 건축 분야에서 놀라운 자재로 탄생하였습니다. 심미적으로 반투명 지붕 소재의 매력은 시각적으로 분명합니다: 다른 건축 자재들은 얼마나 다양한 측면과 색상을 제공할까요?
이러한 폭넓은 시각적인 옵션들을 가지고 있는 자재는 그 자재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 때문에 강도가 약하다고 인식하기 쉽지만 사실은 그것을 사실이 아닙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놀랍도록 강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진 반투명 지붕 패널은 날씨의 요인들로부터 견뎌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물에 영향을 주는 날씨의 의한 요인들은 단지 비나 눈만이 아닙니다. 태양 역시 오랜 시간 동안 강력한 힘으로 노출되어 건축물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다행 이도 폴리카보네이트의 강도 덕분에 반투명 지붕 패널은 가혹한 날씨의 힘으로부터 건물을 보호 할 뿐만 아니라 자외선을 낮추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자외선 차단은 잠재적인 손상을 막아주는 건물의 보호막일 뿐만 아니라 우리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 받습니다.
건축가들은 반투명 지붕 자재를 이용하여 세운계획으로 건축물을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왜냐면 폴리카보네이트는 유연하고 경량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붕은 가벼운 프레임에 의해 지지 될 수 있기 때문에 무거운 유리보다는 나은 소재이고 그에 따른 비용도 덜 들어갑니다. 곡면이 들어가 있는 반투명 지붕을 원한다면, 폴리카보네이트는 바로 그 특색을 살릴 수 있습니다.

반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과 에너지
단팔은 반세기 동안 건축 분야에 혁신적인 전문성으로 경쟁사 들이 단팔의 제품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였습니다. 우리의 환경과 사람들을 위하여, 우리는 지속가능하고 책임 있는 에너지 사용을 할 수 있는 자재를 디자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반투명 지붕들은 단순히 집과 건물에 뚜껑을 얹는 것이 아닙니다. 이 지붕들은 여름동안 태양에 의해 발생하는 거의 70%에 달하는 열을 줄일 수 있는 열 차단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에너컨을 사용하는 비용으로 환산하였을 경우를 생각하면 반투명 지붕 패널이 에너지 효율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면 지붕이 실내를 시원하게 유지하여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낮은 에너지 사용은 우리의 환경을 위해서 그리고 사용자의 비용 절감 측면에서도 도움이 됩니다.

반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과 아웃도어 건축물
우리는 집과 일하는 곳에서 모든 시간을 다 보내진 않습니다. 물론 반투명 지붕 패널들은 우리가 쇼핑몰에서 쇼핑을 할 때, 스포츠 센터에서 운동을 할 때 또는 자라는 식물들이 있는 온실에서도 편안한 실내를 유지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야외에 반투명 파티오 지붕 패널이 있는 곳은 자연을 아름다움을 실내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진 반투명 지붕은 다른 아웃도어용 소재로 만들어진 지붕과 비교하여 최대 85%의 빛을 투과 시킵니다.
지붕에 대한 소재를 결정할 때 반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은 선택목록 중 상위를 차지 할 것입니다. 필요한 강도와 아름다움 그리고 그 외에 반투명 지붕 자재를 선택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자연광은 다방면에서 유익합니다. 자연광 아래서 보다 잘 볼 수 있고, 기분도 더 좋아집니다. 과학적 연구결과들은 자연광이 우리의 생산성을 얼마나 증대 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환자들을 치유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내에서 태양빛을 느낌 수 있게 해 주는 지붕을 설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단팔코리아에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