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벽체 파사드 시스템이 우리의 환경에 하는 주요역할

파사드 시스템

건축물의 디자인 (특히 외벽체 파사드 시스템)을 눈 여겨 보면 요즘에 가장 떠오르는 단어는 지속가능성입니다. 그리고 이 지속 가능성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 에너지 효율 그리고 내구성 등을 말합니다. 건축주들은 차후에 건물을 유지 하면서 들어갈 비용면에서 가장 경제적인 것을 원하며 환경을 위해 정해진 관련 규칙을 만족하거나 그 이상인 것들 원합니다.

파사드 시스템

파사드 개발에 있어서 가장 흥분되는 트랜드는 스모그를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파사드들 입니다. 이것은 액체 또는 가루 상태의 얇은 타이타늄 다이옥사이드의 층을 처리한 것을 단팔의 파사드 시스템과 같은 파사드에 처리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화학 처리된 표면에 태양이 닿으면 유기물의 산화 과정이 시작되고 오염물질은 이산화 탄소와 수분으로 변화됩니다.

이 흥분되는 새로은 개발물은 멕시코 시티에 있는 Manuel Gea Gonzalez 병원 등 몇 개의 프로젝트들에 이미 시험되었습니다. 이 건물은 세계에서 가장 오염된 도시들 중 하나로 손꼽히는 도시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개발물은 우리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소재를 우리의 도시에 사용하지 않을 이유는 없으며, 이것은 모든 파사드 시스템이 생산과정에서 공기 품질 향상의 특징을 추가하여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환경적인 영향을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환경을 국제적인 시각으로 봤을 때 최대 40%의 에너지 소비는 건축물에서 발생되며 이러한 구조물에 의해 떠 안겨지는 데미지가 줄어지기까지는 머나먼 길을 가야 합니다.
단팔은 친환경적은 파사드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반투명 파사드를 사용하여 우수한 빛 분산 효과를 얻어 건축물의 실내에 인공조명에 소모되는 에너지를 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높은 단열과 우수한 열관류율은 파사드 시스템에 의해 자연적으로 많은 문제들이 자동으로 해결될 수 있어 건물에 냉, 난방에 소모되는 비용을 적게 들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단열 효과와 내구성을 갖춘 자연채광 시스템의 생산과 디자인에 있어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써, 단팔은 건축가들이 환경을 생각하는 천연소재를 사용하고 비용효과를 누릴 수 있게 합니다. 제한된 에너지 소비를 위한 방안: 단팔의 시스템은 사용 가능한 빛을 효과적인 관리를 통하여 다양한 기후 상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단팔 파사드 시스템을 고려하신다면 지금 단팔과 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