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클래딩과 녹색 건축

지속가능한 클래딩

우리의 지속가능한 클래딩은 환경을 인지하는 가장 높은 표준을 유지하고, 우리의 제품들은 이러한 믿음을 반영합니다. 세상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잠시 멈춰 있을 때 국제적으로 사람들은 업무와 사회 활동을 바이러스가 활동영역 밖으로 퍼지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방향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위성 사진에서 보여주는 우리 지구의 오염 변화들; 줄어든 차량의 수는 지구에 오염물질을 발산 하는 량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 합니다. 사람들이 존재하는 동안 세상이 사람들의 제한적인 활동으로 우리의 지구가 얼마나 우리의 행동에 달려 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단팔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머무르면서 우리의 지구를 지키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보여주기 위한 증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비젼, 로컬 포커스 라는 단팔 슬로건의 일부인 지속가능성은 우리의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일부 입니다.

지속가능한 클래딩과 녹색 건축물

반세기 동안의 전문성을 가진 건축물 산업의 리더로써 단팔은 지속가능한 건축자재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하는 리더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지구를 지키기 위한 책임이라고 여깁니다. 세계의 개발국들은 자원과 기술측면에서 많은 유리함을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리함들을 실행 하기 위해서, 이들 국가들이 세계 에너지의 40% 가량을 소비하는 건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해로운 것으로 부터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 하도록 반드시 주의 해야 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사람들이 건축산업에 필요로 하는 자재들을 공급할 수 있으면서도 자연과 균형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성을 우선으로 해야 합니다. 지속가능한 클래딩과 같이 단팔의 시스템들은 친환경적입니다. 단팔의 시스템들은 뛰어난 단열 성능으로 냉/난방의 사용량을 감소시키고, 특유의 반투명성으로 자연광은 실내로 들여 인공조명의 사용을 줄여주면서 직사광선과 자외선은 차단합니다. 산업폐기물을 최소화 하도록 만들어졌고, 오염물 미발생 인증을 받았습니다. 손쉽게 다루고 운반할 수 있는 장점들을 단팔이 환경에 기여하는 것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

녹색건축을 위하여 지속가능한 건축자재를 찾고 있으시다면 지금 단팔코리아와 논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