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건축자재로 폴리카보네이트의 인기는 오늘날 단팔을 최고의 폴리카보네이트 지붕을 생산하는 건축 자재의 기업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지붕의 뛰어난 점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폴리카보네이트가 가진 강도와 또 하나는 유연성입니다. 단팔이 지붕자재의 리더인 이유는 클라이언트들이 지붕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결과를 보는 것에 만족하기 때문입니다. 건축가들은 폴리카보네이트 지붕이 주는 옵션들과 모두가 고마워하는 완성된 제품으로써의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즐깁니다. 품질에 대한 단팔의 명성이 이 분야에서 잘 알려져 있는 것은 바로 이 단팔의 지붕이 하나의 이유가 되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시스템

단팔 지붕 시스템은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의 요구에 맞게 건축물 구조의 위 또는 아래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탭 온, 인터로킹 그리고 건식 조립을 위한 커넥터를 이용하여 지붕은 어디에든 어떤 형태든 폭넓은 적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폭넓은 적용성은 이 자재의 강도를 줄이질 않습니다. 하지만 폴리카보네이트 지붕은 얼마나 급격한 변화를 가져 오든 날씨에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에너지 효율과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

향상된 열관류값은 단팔의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이 가진 감동적인 에너지 효율을 증명합니다. 지붕을 두드리는 우박, 쏟아지는 폭우, 극심한 눈 폭풍과 같이 건물에 침투하여 단열재의 내부에 손상을 주는 원인이 되는 날씨의 다양한 요소로부터 보호하는 든든한 방어벽의 역할을 합니다. 손상된 단열재는 난방과 냉방 효과를 밖으로 빠져나가도록 하여 결과적으로는 에너지 낭비와 전기사용에 들어가는 비용을 높이게 됩니다.

폴리카보네이트의 심미적인 품질

단팔의 지붕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바로 이 마이크로셀 기술입니다. 내널 내부에 조밀하게 구성된 셀 들이 자연광을 보다 균일하게 만들어 주어 결과적으로 보다 매력적인 외관을 연출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아름다움을 표현하면서도 견고함을 기대할 수 있는 한국의 이 제니스 스포츠 센터 프로젝트를 보면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건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폴리카보네이트 지붕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지금 단팔 코리아에 문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