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파론 키네틱 파사드 건물

단팔은 신 개념의 단파론 키네틱 패널을 개발한 것과 같이 혁신적인 방법으로 시장을 선도 하고 있습니다. 이 패널은 색상이 변하는 기술로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디자인 가능성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이것은 단팔의 R&D 부서의 독특한 미적 호소력이라는 주제의 고난위도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발해낸 덕분에, 지난 2019년 10월에 뒤셀도르프 K 페어 에서 열린 EPSE Award Competition에서 단팔의 키네틱 패널이 혁신 부분에서 수상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키네틱 파사드 건물 : Studio Legal Terrero & Mejia.

현재 사용되어 있는 구조물에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한 기회를 찾는 도중 Stuido Legal Terrero & Mejia, 건축가 Oscar Torrejon은 미매, 혁신 그리고 품질이라는 컨셉으로 이 건물의 새 단장을 진행했습니다. 단파론 키네틱 이라는 소재의 특징들을 이용하여, 건축가는 내부공간을 최대한의 밝기와 규모로 만들어냈습니다. 사용된 소재의 통일성을 위하여 전체적인 목표물을 방해하는 요소들은 제거하면서, 목표물은 Studio Legal Terrero & Mejia의 진화와 성장을 반영하는 목표로 독특한 벽체와 대기실로 둘러싸인 유동적인 작업공간을 만들어 내는 것이였습니다.

도니미카 공화국의 국가적 그리고 지역적 수준의 건축 아이콘으로 참조되는 동시에 단팔의 혁신적인 소재와 건축가의 비전이 이전 구조물에 대한 기억을 영광으로 하는 건물을 만들어 내는 것이 가능 했습니다.

단파론 키네틱 파사드 건물

Torrejon은 단파론 키네틱 자재의 특징과 그 기술적인 특성, 품질에 대하여 극찬하였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질감으로 건축 팀은 그 공간에 업그레이드된 이미지를 가져오고 공간에 균형잡힌 배열을 생성해 낼 수 있었습니다.
단팔은 미래 지향적 건축 디자인에 이미 적용되고 있는 최신 소재를 공급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단파론 키네틱을 적용 고려하신다면 저희 단팔과 논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