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시간이 지날 수록 색상이 변하나요?

황변현상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시간이 지날 수록 색상이 변하나요(황변현상)?

폴리카보네이트를 파티오 지붕 이나 캐노피 또는 천창 지붕으로 사용하려고 한다면 아마도 폴리카보네이트가 시간이 지나면 변색이 되는지(황변현상)를 먼저 궁금해 할 것 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그 인상적인 특성으로 인해 건축 자재로서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십니다. 무게는 유리의 절반이지만 충격강도는 유리의 250배! 내구성은 또 다른 중요한 특징 중 하나입니다. 방탄 방패 제작에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는 거의 깨지지 않습니다. 다양한 색상ㅇ의 플라스틱 지붕 패널은 건물에 놀라운 시각적 매력을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칼라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는 아름다움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단팔은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의 색상이 오래 유지 되게 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유리의 모든 기능보다 훨씬 더 낫다는 점을 확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가 노란색으로 변색하는(황변현상) 이유는 무엇입니까?

먼저, 폴리카보네이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색됩니까?라는 질문을 다루겠습니다. 노화가 우리 몸에 영향을 미치듯이, 모든 건축 자재의 노화는 피할 수 없습니다. 특히 자외선 차단 처리가 되지 않은 일반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는 직사광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황변 및 변색이 발생하기 전까지 약 3~5년까지는 외관을 유지합니다. 단팔 연구개발팀은 폴리카보네이트가 매력적인 외관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투명한 폴리카보네이트는 코팅을 하지 않으면 햇빛에 취약하여 황변현상 발생이 사실이기 때문에 단팔의 UV 코팅은 폴리카보네이트 시트의 수명을 15년까지 연장하여 더 오래 지속되고 멋진 외관을 선사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를 보호하는 UV 보호막 (자외선 차단 코팅)은 우리를 보호해 주는 기능도 합니다. 태양이 생성하는 방사선의 약 10%는 UV 또는 자외선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자외선에 너무 많이 노출되면 치명적인 피부암인 흑색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주름이나 주근깨와 같은 덜 심각한 상태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외모가 가능한 한 오랫동안 건강한 모습을 유지하기를 원하는 것처럼 우리는 건물에도 동일한 것을 원합니다. 색상이 있는 외관은 건물이 주변 환경에 주는 인상을 강화하는 데 많은 역할을 합니다. 단팔의 전문가와 상담하시면 건물에 원하는 색상, 색조, 마감옵션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치 손에 팔레트를 들고 있는 예술가가 된 것처럼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이용하여 상상을 표현해 보세요.
그러나 이러한 다양한 색상의 폴리카보네이트 지붕 패널은 단지 눈길을 끄는 구조적 아름다움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태양 에너지의 최대 70%를 차단하고 내부로 들어오는 복사량을 줄이
는 능력 덕분에 외부가 더울 때 공간을 더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기능적 역할도 합니다.

적합한 청소 방법을 사용해도 폴리카보네이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색됩니까?

폴리카보네이트는 별도의 추가 작업을 많이 하지 않고도 외관을 유지할 수 있어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한 건축 자재입니다. 제품의 적절한 세척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투명하고 유색인 폴리카보네이트의 수명을 연장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암모니아가 포함된 세척제는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암모니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가정용 청소 제품에 흔히 사용되는 성분이지만 데크나 온실의 폴리카보네이트 부품의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을 청소할 때는 사용하는 천도 중요합니다. 마른 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먼지나 불순물이 유색 폴리카보네이트 시트에 닿아 긁힐 수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의 강도가 강하지만 만큼 긁힘에는 약하므로 조심해서 닦아주세요.
파티오나 창고에 오래 지속되는 성능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지붕 시스템을 찾고 계시다면, 가혹한 날씨와 시간을 견디고 이웃에 독특한 아름다움을 더해줄 단팔의 칼러풀한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을 찾아보세요.
지금 단팔 코리아에 문의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