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가들 에게 왜 단팔의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자재가 우월한 선택인가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공급자들은 많이 있기 때문에 제품 선택에 있어서 특히 어떤 것을 찾아야 할지 모를 때는 더욱이 그 범위를 줄이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정확한 온도에서 녹여져야 하고 제조업체에 따라 다른 첨가물이 사용되어 특정 성능을 내도록 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를 선택하고자 할 때 첫째로 해야 할 것은 이 패널로 달성 하고자 하는 것이 어떤 것이고 그것을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한지를 나열해 보는 것 입니다. 이것은 건축물을 위한 예산, 필요한 기능적인 특징 그리고 목적하는 외관을 포함 합니다. 이 것은 어떤 것을 선택할지를 정할 수 있는 빠른 길 입니다. 그 다음에는 믿을 만한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을 받거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찾아보고 연구해 봐야 할 것입니다.
공급자가 철저한 품질보증 시험과 ISO 9001과 같은 국제인증의 표준 시험서를 가지고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단팔의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의 선구자로 단팔의 제품군은 다방면에서 우리가 원하는 제품입니다. Batiment Air France나Blackburn Youth Zone Centre와 같은 훌륭한 건축물을 위한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을 공급해온 업체와 거래를 할 때 그에 맞는 최고의 품질을 얻는 것입니다. 독특한 단팔의 VRS 시스템을 예를 들면 100% 빗물 차단, 경량, 쉽고 비용절감 적인 시공 그리고 폭넓은 색상과 디자인 적용성 그리고 무엇보다도 친환경적인 자재입니다.
단팔의 VRS 반투명 외벽 패널은 자연스럽게 분산되는 빛을 만들어내는 폴리카보네이트 마이크로셀에 의해 건물의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증폭 시킵니다. 빛의 패널은 보기싫은 연결부위등을 가려주고 깨끗한 외관으로 만들어 주면서도 날씨의 요인으로 빗물 이나 습기 등이 건물 내로 침투하지 않게 막아주어 건물을 보호 하는 역할을 합니다. 외벽 클래딩은 건물의 벽을 호보하는 역할 뿐만아니라 단열과 화재로 부터 보호 하고 건물의 외관역할도 합니다. 이 것은 건물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지만 단팔의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이런한 도전에 대응합니다.

다음 프로젝트의 외벽 클래딩으로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을 고려하신다면 지금 단팔코리아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