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녹색 건축 파사드

친환경 녹색건축 파사드는 단팔이 실행하고 있는, 그리고 글로벌 비젼, 로컬 포커스라는 우리의 역할을 꾸준히 지속해 나갈 수 있는 방법들 중 하나 입니다. 21세기 문명은 기후 변화가 우리의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주는 요소로 다가옴에 따라 우리의 생활방식과 양상을 모두 다시 한번 확인 해 보고 우리가 지구에 할 수 있는 올바른 일을 결정해야 합니다. 건축물은 환경적으로 실용성이 있어야 하면서도, 생물학적 성능을 추구하는 엄격한 국가 규정을 따르는 자재를 사용한 친환경 건물을 디자인 하는 녹색 환경을 향한 움직임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건물은 사람처럼 우리가 주의 하지 않으면 환경에 해를 끼치는 산소 발자국를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기후의 변화가 있는 어느 곳이든, 그곳에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용의 중요한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건축물로 향상 시키는 단팔의 친환경 파사드가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을 증진 시키는 반투명 시스템 입니다

반투명 파사드는 태양 복사열을 반사하고 흡수하기 때문에 건물 내부의 온도를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을 도와 줍니다. 우수한 단열 효과는 건축물 내에 편안한 환경을 유지하게 합니다. 높은 성능의 빛 분산 효과와 동시에 건물을 위한 외형적 디자인 특징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는 조밀하게 자리잡은 셀들 덕분에 균형있는 빛을 균일하게 유지하게 합니다. 자연채광의 이용은 인공 조명을 최소화 하고, 전기와 난방, 통풍 그리고 에어컨 사용료를 줄여 줍니다. 인공 조명은 많은 열을 발생 시키는 반면에 제대로 조절된 자연광은 열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연광을 활용은 건물에 사용되는 인공조명과 냉방에 사용되는 에너지를 최대 75%까지 줄여 줍니다.

친환경 녹색건축 파사드는 단열 효과를 향상 시킵니다

단열은 건물이 열을 흡수하고 전달하는 것에 의한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은 춥거나 더운 계절에 난방과 냉방 조절을 위하여 과도하게 에너지가 사용되지 않도록 일년동안 동일한 온도로 유지하게 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녹색 건물 파사드는 반투명 파사드의 독특한 셀구조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열관류율은 단열 성능의 효과를 증명합니다.

계획하고 계신 프로젝트에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파사드 제품을 찾고 계세요? 자연채광을 충분히 활용 할 수 있는 단팔의 파사드 시스템을 지금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