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채광 반투명 지붕 자재를 선택할 때 단열이 중요한 이유

반투명 지붕

다루기 힘든 그리고 열을 차단 하기 위한 반투명 지붕 자재는 단팔과 같은 기업들이 우수한 단열 성능과 높은 기온변화에 견디는 강도를 가진 자재를 찾기 위한 분명한 목적을 중점으로 해온 이유입니다. 따라서 사용할 건축물의 지붕자재를 고려할때 또는 개발자에게 특정 자재의 장점들을 설명하려 할때 단열이라는 요소를 고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쉽게 말해서 지붕의 목적은 건물을 사용하는 거주자들에게 급격한 날씨나 기후의 변화로 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습기, 바람 그리고 외부의 기온으로 부터 건물의 내부를 보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보통 단열에 대해서 이야기 할때, 다른 온도를 가진 두개의 다른 사물 간의 온도 에너지의 전달을 고려합니다. 서로 다른 온도를 가진 두개의 표면 사이의 열 흐름이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 입니다. 열을 차단하는 소재의 지붕은 열의 전달을 줄여주는 보호용 단열의 층을 제공합니다. 발열은 열을 가지고 있는 사물의 온도를 낮추는 대신에 반사해 버립니다.

복층 구조로된 열 차단 소재들은 기본적인 한개의 소재 보다 열 차단 효과를 높여줍니다. 따라서 단팔 지붕 시스템은 놀라운 마이크로 셀 기술로 만들어진 복층으로 시스템으로 탄생 하였습니다. 이것은 또한 건축물의 높은 강도를 제공합니다. 건물의 내부 온도가 중요 하듯이 열 차단은 최근 건축물을 디자인 할때 많이 논의 되어야 할 주제인 구조물의 에너지 소비에 커다란 역할을 합니다.
열 차단이 잘된 건물은 에너지 효율이 보다 높으며, 건물주에게 관리비를 절약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외부의 온도가 매우 높거나 낮을 때 내부의 온도는 보다 균일하고 편안하게 됩니다. 건물의 난방과 냉방에 사용되는 장비와 반복되는 비용 그리고 유지보수 비용 또한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보면 건물의 탄소발자국은 줄어 들게 됩니다.

지붕자재는 우박이나 UV광선 모두로 부터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해야 합니다. 단팔의 패널들은 독립적으로 실험되었으며 험한 기후 조건을 견딜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이 특별한 코팅은 유해한 UV광선이 더이상 건물의 내부 또는 외부 표면의 손상의 원인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패널의 코팅이 가혹한 태양광을 분산 시키고, 손상을 제한하도록 합니다. 강하게 짜여진 플라스틱의 의미는 우박이 단순히 표면에 튕겨 나가고, 건축물에 눈에 보이는 손상을 남기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단팔은 최고의 마이크로 셀 기술을 이용하여 단팔의 시스템에 쓰이고 있는 지붕자재를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이 것은 이 시스템이 날씨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제한하여 장기간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요소 입니다.

다음 프로젝트를위해 단팔의 지붕자재를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