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 파사드는 단열재를 보호하여 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 합니다

보온 파사드는

보온 파사드는 추운 날씨가 강타하는 시기에 북반구 지역이 겨울을 위해 준비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얼마나 많은 겨울을 겪어 왔던지 상관없이 이러한 추위는 늘 충분히 준비 되지 않았습니다. 눈보라나 눈 태풍은 얼어붙는 외부에서 따뜻한 실내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럴 때는 열전도와 같은 것들에 대해 주의를 집중해야 합니다. 자재의 열관류율은 단열재의 성능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말해 줍니다. 자재가 낮은 열관류율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자재가 그 열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한마디로 더 나은 단열을 제공하여 열이 적게 손실된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열관류율을 알고 있다면 자재들의 전반적인 성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단열이 단팔의 파사드로 보호되고 있다면 추운 날씨가 왔을 때 따뜻한 실내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날씨요소에 대항 하는 보온 파사드 성능
단파텀 시스템의 보온 파사드는 우수한 풍압 저항성 덕분에 가혹한 겨울날씨는 문제가 되질 않습니다. 물론 타사의 다른 제품들도 거친 날씨를 견딜 수 있다고 합니다만 단팔은 건물의 방어 역할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되고 생산된 고품질의 제품들입니다. 단파텀의 구조는 습기와 먼지가 패널 사이로 침투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보온 파사드는 심미성을 완성된 제품으로 가져옵니다.
단팔의 보온 파사드는 단순히 성능만을 제공한다면 단팔 제품이 될 수 없습니다. 물론 강도와 내구성은 건물자재로써 매우 중요하지만 외관 역시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일광보다 매혹적인 것이 또 있을 까요? 특히 어두운 겨울 동안에는 마치 햇빛을 본적이 없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일광건축의 선구자인 단팔은 자연의 일광을 건물 내로 접목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하루가 짧은 겨울 기간 동안에 오직 인공 조명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 소트프라이트로 마감 처리된 단파텀은 보온 파사드의 패널로 만들어졌습니다. 빛에 의한 눈부심을 줄이면서 균일한 빛을 실내로 가져오게 합니다. 파사드가 완벽한 LED시스템으로 통합되면 그 결과는 낮과 밤시간의 빛의 아름다움을 보여 줄 수 있게 합니다.

단팔의 보온 파사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줍니다.
단파텀은 공장에서 사전에 제작되어 현장으로 납품되어 시간 낭비 없이 바로 설치될 수 있게 준비됩니다. 단파텀의 또 다른 장점인 효율적인 시공은 부가적인 철제 프레임의 필요성이 줄어 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품자체의 성능으로 지지대 없이 3미터 이상의 간격을 유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 패널이 제거 되어야 한다면 건물자체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교체나 제거가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설치는 작업에 들어가는 많은 시간을 줄여 주며, 이 시간이 절약되면 그에 따른 비용도 절감이 됩니다.

보온 파사드에 있어서 단팔의 차이점

  • 우수한 열 차단
  • 강한 풍압저항성
  • 다양한 빛 투과 정도
  • 매력적인 외관

완벽한 열차단 패키지를 위해서 단팔의 보온 파사드를 선택하세요. 편안함 아름다움 그리고 신뢰도는 선택을 쉽게해줍니다.

단팔의 파사드를 다음 프로젝트에 고려하신다면 지금 단팔코리아와 논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