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은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자연 채광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

 

단팔 건축 자재는 혁신의 과정을 거치는 만큼 제품으로 생산됩니다. 그것이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 일 경우, 단팔은 단팔 전설의 일부인 고 품질의 성능을 그 유명한 빛의 건축로 전달합니다. 반세기 동안의 명성과 세계 5개 대륙에 알려진 단팔은 건축 시장에서 비교할 수 없는 심미성과 기능성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단팔의 전문성은 일광을 건축 프로젝트에 적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은 견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강도와 아름다움 사이의 적합한 균형을 찾는 것은 혁신의 문화를 가진 전문 엔지니어들과 디자이너들의 경험을 요구합니다. 단팔은 전문성과 최신의 결과물의 조합을 육성 시킵니다. 날씨는 인간이 일하고 생활하기 위한 건축물을 축조 하기 시작 전 부터 존재 해 온 것입니다. 단팔은 날씨는 불쾌하고 불편하다 거나 가혹하다고 해서 취소할 수 없는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팔 외벽 패널 시스템이 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날씨에 의해 손상을 줄 수 있는 것들로부터 보호 할 수 있는 역할을 제공합니다. 비, 눈, 바람, 우박, 그리고 태양광 등은 지속적으로 건축물에 영향을 줄 것이지만 단팔의 제품들이 제공하는 보호의 벽의 뛰어 넘지는 못할 것입니다.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 성능의 특징

단팔 제품의 장점들은 멀티셀 기술의 우수한 품질과 그것의 감동적인 견고함을 얘기하지 않고는 불가능합니다. UV 방지, 높은 충격저항 그리고 수밀성과 기밀성은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의 무서운 기능성을 날씨에 대항하는 장벽으로 만들어 줍니다. 쉬운 설치의 특성은 건축가와 시공 자들에게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으로 작업하는 것을 즐겁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단팔의 이중 외벽 패널 파사드 시스템은 무엇인가?

이중 외벽 패널 시스템은 날씨에 대항 할 수 높은 수준의 방어를 제공하며, 두 개의 파사드 패널 사이에 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 또는 외부의 파사드 중 하나는 날씨의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제거 또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 특징은 필요 시 장기적인 유지보수 기능을 쉽게 해 줍니다. 단파텀은 우수한 단열 성능을 위해 만들어져 열을 전달하고 저장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파텀의 패널들은 공장에서 사전 제작되어 제품이 현장에 운송되면 현장에서는 바로 시공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전제 적인 공사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 되어 그에 따른 비용도 절감 됩니다.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에 의한 시각적 매력은 무엇인가?

시스템의 우수한 투명성과 색감의 품질은 빛의 품질과 단열 역학의 균형을 이루도록 합니다. 단팔은 시각적 대조를 통해 다이나믹한 표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 마감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창의성은 단팔의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으로 향상됩니다. 일광 건축은 단팔이 성공적으로 앞을 내다 보고 자연의 채광을 이용하여 건축과 공존하여 건축물의 가능성을 증대 시키기 위하여 발견 한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이 시스템은 자연의 빛에 의해 발생 할 수 있는 눈부심이 만들어 내는 사각 현상을 극복하고 나아가  자연의 채광을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무광의 성능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파사드 외벽 패널 시스템이 제공하는 자연채광을 다음 프로젝트에 생각하고 계시다면 지금 단팔과 상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