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파사드 시스템 교체가 노후된 건축물에 도움을 주는가?

파사드 시스템 교체

어떻게 파사드 시스템 교체가 노후된 건축물에 도움을 주는가?

과거에 저 품질의 자재를 사용하여 조잡하게 세워진 건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자재들은 건축물의 종류에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온, 또는 그 건물이 세워질 지역에 최적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습기를 머금거나, 열의 손실을 가져오거나, 구조적인 압박, 그리고 심지어는 붕괴와 같은 문제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사드 시스템 교체가 할 수 있는 가능성은 어느 정도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왔습니다. 심각한 작업이 진행되기 전에 건축물의 수명을 연장 할 수 있는 수단일 수 있습니다. 단팔은 이러한 상황에서 유연하게 사용될 수 일을 만큼 최상급의 파사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환경을 위한 것과 사람들이 에너지 소비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약 하는 두 가지 차원에서 보면 에너지 효율은 중요한 이슈입니다. 만일 이렇게 조악하게 지어진 집 또는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열은 벽을 통해 흡수 되어 빠져나가고, 결국은 건물의 난방을 위해 많은 비용을 소비해야 할 것 입니다.

적합한 파사드 시스템이 설치되면, 건축물을 감싸고 보호의 기능을 하는 층을 만들어 자연적인 단열 효과가 가져오는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부 난방 또는 냉방 상태가 건물 내부에서는 최적으로 유지 되면서 차가운 공기가 내부로 침투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건물 내부 공간과 외부를 최고로 갖추게 됩니다.

이러한 재 교체된 파사드 시스템은 장점들이 많은 것처럼 따듯한 곳 보다는 시원한 기후에서 보다 잘 작동합니다. 건축물의 상태를 고민 중 이라면 이것은 가장 비용 절감적이고 효율적일 것입니다.

최근은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파사드 시스템은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사드 시스템은 벽돌구조, 클래딩 또는 테라코다 클래딩, 커튼월, 유리섬유 레인스크린 파사드 등이 있습니다.

다른 종류로는 단열 향상과 최적화 된 단팔의 제품들과 같은 것들입니다. 이 것은 단열 공간이 추가된 레인스크린 파사드 처럼, 단열 프레임 위에 단열을 위한 차단재와 커튼월로 구성된 파사드 입니다.

보다 진보된 건물의 파사드는 중요한 굴절과 집중 되는 힘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 구조적인 성격을 잘 알고 그리고 인식하고 있으면 건축물을 디자인 하는데 도움이 되며 상황에 따른 최적의 파사드 시스템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다른 요소들과 변수들을 조합하여 심미적으로 만족을 주고, 효율적이고 다른 소재들과 조화를 이루는 완성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 건물에 새로운 외관으로 새 건물과 같은 효과를 내고 싶으시다면 지금 단팔 코리아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