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월 시스템에 대하여 알아야 할 것들

커튼월

단팔의 명성은 건물의 외벽을 좋은 상태로 유지 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진 커튼월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로 확고히 해 왔습니다. 단팔의 다른 제품들처럼 커튼월 시스템은 생산적이면서 심미적인 목적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커튼월 시스템이 건물의 외벽에 설치 되어 날씨 요인에 의해 발생 할 수 있는 손상으로부터 외벽을 보호하는 하나의 층으로 추가 되기 때문입니다. 커튼월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며 왜 그런지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커튼월 시스템 : 건물의 첫번째 방어벽

건물이 보다 오래 유지 되게 하기 위해서는 건축물에 늘 영향을 미치는 열기, 비, 바람 그리고 눈 과 같은 날씨의 영향에 의한 손상 요소들로부터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건물을 디자인 할 때 건축가들은 외부의 요소들로부터 건물을 보호 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갖습니다. 마이크로셀 기술에 의한 우수한 충격 저항성을 가진 단팔의 커튼월 시스템이 건축물에 필요한 보호의 역할 가진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상위권을 차지 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 단팔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건물의 내부에 있다면, 폭우가 퍼붓거나, 거센 바람이 불거나, 폭설이 내리고, 우박이 쏟아져도 그 건물은 충분히 보호 되고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전을 더하기 위한 커튼월 설치

단팔의 커튼월 시스템에 이중 잠금이 가능한 형태로 생산되어, 높은 하중 지지력을 가지고 있어 안전합니다. 이것은 단순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과정으로 커튼월 시스템의 안전성을 확실히 하는 것뿐만 아니라 시공을 보다 신속하고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자재의 경량성은 다루기 쉬운 커튼월 시스템으로 만들어 줍니다.

단팔의 엔지니어링은 경량, 유연함과 견고함을 가지고 있는 소재를 개발해 왔습니다. 커튼월의 이 경량성은 자재를 운반하기 쉽고, 작업하기 쉬워 누구에게나 시공의 진행을 보다 쉽게 만들어 줍니다. 연결부위가 숨겨져 있기 때문에 디자인이 추구하는 매끈한 외관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단팔 커튼월 시스템에 다양한 외관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팔의 커튼월 시스템을 이야기 할 때 주문제작은 개별화를 새로운 단계로 올려줍니다. 그것은 단팔의 커튼월 시스템이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이미지를 그대로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색상, 마감, 특수효과 옵션들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건설의 특징상 건축물을 위하여 건축 규정, 스펙 그리고 기능들을 요구 합니다. 하지만 색상은 우리의 상상이 유일한 제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것을 선호한다면 아주 단순함을 유지 하는 방법, 또는 건물 디자인이 특정한 태도를 반영하게 끔 디자인 되었다면 색상은 그것을 나타내기 위한 뛰어난 수단입니다. 단팔은 색상의 선택은 모험이라고 여깁니다. 단팔은 편안하고 중립된 색상으로 건축물이 속해 있는 지역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게 만들거나 밝고 강렬한 색상으로 눈에 잘 띄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단팔의 제품은 건축가들이 어떤 선택을 하든 건물이 그 외관을 통하여 소통할 수 있도록 해주며 건축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단팔의 커튼월 시스템으로 건물 외벽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