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효율을 위한 반투명 파사드

에너지 효율을 위한 반투명 파사드

반투명 파사드로 자연광을 조절하여 에너지 효율을 실천

에너지 효율을 위한 반투명 파사드 사용으로 에너지 효율 규칙을 실현하여 건물은 긴 시간을 두고 봤을 때 건물의 한 사람 한 사람이 영향을 받는 것을 염두에 두고 보다 효율적인 단열 소재의 사용 덕분에 에너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은 건축가나 지역 개발자들은 점점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의 환경에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는 실제 이슈가 되어 새로운 건축물 고려할 때 그 결정 과정의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지난 세기 동안 불투명한 파사드는 폭넓은 인기를 받아왔습니다. 태양열이 방출되는 것을 흡수시키면서 태양열 획득을 건물 안으로 직접적으로 전달하지는 않을 수 있는 반투명 파사드 입니다. 이것은 반투명 파사드의 우수한 단열 효과 덕분에 건물의 온도를 최적의 레벨로 유지시켜줄 주어 건물 안의 사람들이 더위에 고통 받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팔의 반투명 파사드 시스템

반투명 파사드는 지금 어떠한 기후에서 살고 있는 지에 따라 의 좀더 복잡한 이슈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로 지금은 다양한 형태의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팔은 사람들인 지금 많이 걱정하고 있는 이러한 문제를 전달하기 위해 반투명 파사드 시스템은 개발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글래이징 패널이 낮동안의 자연광을 고르게 분산 시켜 주는 덕분에 우수한 빛 분산효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조밀한 간격의 셀에 의해 만들어지는 효과 이며 심미적으로 뛰어난 디자인 특색을 가져다 줍니다.

반투명 파사드의 이 독특한 셀구조 덕분에 높은 단열 효과가 달성 되며 우수한 열관류 값으로 이것을 증명합니다.

에너지 효율을 위한 반투명 파사드에 대하여 좀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