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벽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이중벽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이중벽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외부에서 보면, 잘 디자인 되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만들어진 건물은 단단히 잘 짜여진 건물로 보입니다. 외부에서는 모든 하나하나의 조각과 요소들이 건물이 세워질 수 있게 하고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하는것을 볼수 없습니다. 프랑스의 매직 큐브를 보면 즉시에 구조물을 다이나믹하게 보이게 하는 뚜렷한 색상들을 인지 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자재를 개발해내는 단팔의 국제적인 명성을, 그리고 단팔의 제품을 사용하며 만들어진 모든 건축물의 단팔 브랜드의 우수성이 각인 되어 있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감지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물을 구성하는 내부의 조각들이 견고하고, 기후변화에 견디고, 에너지 효율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들 눈치재치 못합니다.

이중의 벽으로 되어 있는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변화되는 기후를 차단하고, 열과 시원함을 내부에 머물리게 하는 이유이며, 이것이 단팔이 달성한 품질과 견고함을 통합을 결과물 입니다.

이중 벽 폴리카보네이트 시스템은 어떤 기능을 하는가?

단열재를 건조하게 유지 하는것은 건물을 건강하게 하는 중심이 됩니다. 단팔의 월 클래딩은 이중 벽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시스템을 이용하여 기후 변화에 의하여 내부로 습기가 침부하는 것을 막아주어 차단장치의 역할을 하는 건물의 보호벽입니다. 단팔의 월 클래딩은 공기 층을 두어 자연적인 통풍이 일어나도록 디자인 되어 있으며, 대류 운동을 하여 단열재가 습기로 부터 자유로울 수있도록 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중으로 된 연결 부위가 있는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은 건물을 비, 눈 또는 우박이 건물 외부로 부터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는 보이지 않는 근육의 역할을 합니다.

이중 벽 폴리카보네이트 패널의 보호장치

인지 하고 있지는 않치만 보이지 않은 병사들이 기후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손상으로 부터 건물을 지키고 있습니다. 단팔의 혁신 적엔 패널 폴리카보네이트 패널 시스템은 이러한 손상으로 부터 건물을 지킬 수 있도록 기후변화에 적응하고 맞설 수 있는 제품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건물의 아름다움을 감탄할 수 있으며 기능을 감사해 할 수 있지만 단팔은 누구나 눈으로 볼 수는 없는 반세기 동안 개발해온 혁신적인 제품 개발의 전문성을 강화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단팔의 이중벽 폴리카보네이트 시스템 (단파텀)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