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오 공간을 위한 천창

파티오 공간을 위한 천창

파티오 공간을 위한 천창 – 주거환경이나 직장환경, 집 또는 근무지들은 수세기 동안 어느정도 서로를 닮아 가듯이 진화해 왔습니다. 특히 집에서 일을 하는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 맨들의 거주지들은 대부분 사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업 그리고 상업 건물들은 테이블과 의자가 구비되어 근무자들이 모여 좋은 날씨에서 점식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동시에 업무공간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야외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 이외의 환경들도 역시 그 영역이 점점 확장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의자와 뒷마당을 가지고 있는 집들이 있었고 그것이 다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주거형 건물들에서도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거나 기념행사를 할 수 있습니다. 파티오 천창은 특히 이러한 행사들을 위해 설치 되며, 이것은 비나 태양 빛에 의한 눈부심을 막아주는 보호막의 기능을 하면서도 실내가 아닌 것과 같은 야외 환경의 경험을 수 있게 합니다.

천창은 폴리카보네이트 처럼 강한 자재가 적합 합니다.

분명한 강도와 경량재의 장점을 가진 건축자재 폴리카보네이트는 처음에는 문화재나 환경 보존 구역의 지붕용으로 주로 쓰였습니다. 하지만 이 자재의 인기는 점점 확대되어 온실, 일광욕장 그리고 야외 파티오 장소 등에 까지 쓰이게 되었음은 물론, 폴리카보네이트 자재는 상업 건축물에도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야외 환경에 적용되는 구조물로 쓰이는 것은 이상적인 실내와 실외 모두에게 적합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파티오 공간에 쓰이는 천창으로 매우 잘 맞는 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를 건축자재로 선택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폴리카보네이트 처럼 가볍지 않은 타 자재의 경우 지붕을 지지 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유리와 거의 흡사한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그 강도와 유연함은 유리가 가지고 있는 무거움과 금이 갈 수 있는 제한 점을 넘습니다. 파티오 천창은 야외 환경을 보다 발전 시킬 수 있는 반투명 또는 투명한 패널의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팔의 천창시스템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