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패널 파사드 시스템의 강도와 외관

이중 패널 파사드

이중패널 파사드 시스템 이란?

이중패널 파사드 시스템은 어느 정도 공간의 간격을 둔 두 개의 패널로 건물의 수직 외벽을 구성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말합니다. 그 두 개의 패널 사이의 공간에는 공기가 흐를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장점들은 지속적인 온도유지로 에너지가 효율적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겨울에 따뜻하고 안락함을 그리고 여름에 시원함을 느낀다면 난방과 냉방 시스템을 사용해야 할지 말지를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에너지가 손실된다면 온도가 조절 되야 합니다. 이것은 에너지를 잃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에너지 손실은 에너지 낭비 이고 현재 쓰여지고 있는 에너지를 위해 사용된 돈입니다. 건축 커튼월의 설치는 난방과 냉방 시스템의 균형을 회복 시킬 수 있으며, 이 이중 패널 파사드는 건물안의 공간을 겨울에 따뜻하게 그리고 여름에 시원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에너지 문제는 큰 도시 건설에 있어서 보다 분명합니다. 제한된 공간에 고층의 건물들을 만들어져 풍경의 일부가 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이 건물들은 건축 디자인에 있어서 어마어마한 무게를 가진 장애물이 됩니다. 건축 커튼월은무게의 이슈를 열손실을 크게 가져오는 일반 건설 자재와 보다는 높은 대류 계수를 가지고 있는 폴리카보네이트로 완화 시킬 수 있습니다.
파사드의 주제는 폴리카보네이트를 실험 하는 것으로 이끕니다. 건물 외부 정면의 세그먼트가 일광 건축의 일부로써 폴리카보네트가 사용되었을 때, 강력한 유리의 시각적 호소력을 상기 킵니다. 파사드 엔지니어리의 가져온 주요 부분의 향상 덕분에 폴리카보네이트는 현대의 건물의 주요 건축 자재가 됬습니다.

커튼월은 날씨의 요인들이 건축물의 내부로 침투 하는 것을 막아 그 안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있을 수 있게 하는 목적으로 세워진 구조가 없는 건물의 외부 벽을 말합니다. 이 구조가 없는 상태의 이중 패널 커튼월은 폴리카보네이트와 같은 경량의 자재로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이중 패널 파사드 상세의 주요 특징은 공기와 습기 등 바람, 비 그리고 눈 과 같은 요소들을 실내로 가져 올 수 있는 장벽을 제공하는 역할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이중패널 파사드 시스템은 여러가지 모양으로 가공될 수 있기 때문에 건물 디자인에 유연성을 줍니다. 이중패널 커튼월의 기능적인 성능은 외관의 심미적인 혜택과 실내에 자연채광의 특징을 부여하는 투명/반투명성에 상응합니다. 이렇게 건물의 실내로 자연광을 들이는 능력에 의해 커튼월 파사드는 에너지 비용을 경제적으로 만들도록 도와줍니다. 왜냐면 자연광을 보다 많이 사용 하므로 써 인공 조명의 적게 쓰기 때문입니다. 기술이 폴리카보네이트의 성능을 향상시킨 것 처럼 폴리카보네이트가 건물의 난방과 냉방을 규칙에 협력할 수 있도록 바꾸었습니다. 건축 커튼월의 성능들에 대한 보다 깊은 조사는 건물에 어떤 것을 설치할지에 대한 결정을 검증 할 것입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이중패널 파사드 시스템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지금 단팔코리아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