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실내환경은 수직 루버 설치 각도에 의해 조절됩니다.

수직 루버

단팔의 루버 솔루션을 이용한 수직 루버 설치로 건축가들은 다이나믹한 단열과 태양의 속성을 궁극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수직 차광 루버를 포함한 다양한 옵션들은 건축물의 독특한 외관과 함께 자연 광을 이용하여 시각적인 호소가 있는 심미적인 공간을 만들도록 도와줍니다. 건물 내부로 들어 오는 태양 빛의 양을 조절하기 위한 수직 루버의 의도적인 사용은 에너지 소비를 줄여 주고, 실내공간의 편안함을 높여 줍니다.

건물에 수직 루버 설치 이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태양 빛은 간혹 우리가 어찌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하기도 합니다. 더운 기후의 지역에서는 태양이 강렬한 날씨는 일반적입니다. 과도한 태양열 획득은 실내 공간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소모되는 에너지의 소비를 증대 시키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건물 내로 들어오는 태양 빛의 양을 조절 하는 것은 에너지 사용에 긍정적인 효과적를 가져오는 동시에 편안한 실내 공간을 안들어 주기도 합니다. 겨울과 같은 날씨가 주를 이루는 추운 기후의 지역에서는 겨울 태양빛이 들어 오는 남쪽을 향한 창문들은 태양열에 의한 간접적인 난방과 같이 작용하기도 합니다. 태양의 동쪽과 서쪽의 각도가 낮기 때문에 수직 루버는 빛이 실내공간으로 들어 올수도 또는 차단할 수도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계절을 가진 지역의 거주자들은 자연 조명이 분산되고 조절 될 수 있다면 하루 중 일광 효과가 향상 될 수 있음을 발견할 것 입니다.

수직 루버 설치의 장점들은 무엇인가?

햇빛이 쨍쨍한 어느 무더운 날 그늘로 들어 갔을 때의 편안함, 신선하고, 회복되는 듯한 기분을 우리는 알 것 입니다. 수직 루버는 이와 같은 작용을 합니다. 다만 다른 점은 외부에서가 아니라 실내공간에서 라는 점 입니다. 루버는 태양 빛이 건물 내로 들어가기 전에 차단합니다. 이로써 실내공간의 온도를 편안한 온도로 만들어 주고, 동시에 건물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이것은 에너지 사용을 줄여 주어 건물의 성능을 향상 시키는데 기여합니다.

단팔 루버 시스템을 소개 합니다.
단팔 루버 시스템은 UV 차단 효과와 강한 충격 저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마감처리 옵션을 통하여 건물에 심미적 특색을 주고 건축물의 외관을 향상 시킵니다.

수직 루버의 심미성은 무엇입니까?

그늘과 태양빛은 자연 현상으로 우리의 신체적 편안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단팔 시스템은 건축물의 일광을 적용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조밀한 셀 구조 덕분에 우수한 품질의 빛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태양 빛과 그늘 외에 도 더 살펴 볼 부분이 있습니다. 태양빛 조절 기능과 함께 건축가들은 색상을 이용하여 건물을 보다 시각적으로 만족을 주는 예술작품으로 만들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수직 루버와 날씨에 대응

태양 빛과 그늘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들은 그 어떠한 것이라도 모든 계절의 현실과 마주쳐야 할 것 입니다. 단팔의 마이크로셀 기술로 쏟아지는 비와 우박, 차갑고 무거운 눈 그리고 강력한 바람 등 날씨를 나타내는 가장 분명한 이러한 요소들로부터 수직 루버 자재가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단팔의 수직 루버를 고려하신 다면 지금 연락 주세요.